뚜둥!
이지웅 간사님의 오후강의 잘 들으셨나요? 어렵기만 했던 레위기… 이제 좀 친근하게 다가오지 않나요?
지금부터 시작되는 조별모임!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인가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센스있는 MC Daily팀이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MC를 늘 풍성하게 해주는 프로그램들을 만나보려고해요!
기간이 미뤄진만큼 준비도 만만치 않았던 MC2015! 그만큼 꽉꽉채워진 아주아주 알~찬 프.로.그.램! 놓치면 후회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여기여기 지도 보이시죠?~ 이번 MC2015는 주집회장, 생활관 이렇게 건물 2개만 숙지하고 있으면 만사 OK! 그럼 구석구석 어떤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그가 나의 이름을 불러주는 곳, 주집회장
주집회장은 이번 MC주제인 THE LAMP OF GOD을 확실하게 누릴 수 있는 것들이 가득가득 모여있답니다.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도록 해요!
1층로비 _ 전시
하나님께 우리의 이름을 불러 주셨을 때, 우리는 어떤 이야기들을 그분과 써내려가게 될까요?
이번 MC2015의 전시는 ‘부르심’이라는 커다란 주제로 4개의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고 있는데요. 캠퍼스, 영역, 열방에서 부르심을 따라 살아갔던, 그리고 현재 그 길을 걸어가고 있는 선배님들의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사무엘을 처음 부르셨을 때 사무엘이 하나님께 응답했듯이 우리의 헌신과 고백을 담아 주님께 다시 드리는 시간들을 마련하고 있어요^^
이번 전시는 오프라인에서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105호 _ 오픈워십
오픈워십은 중보기도와 예배를 접목시킨 중보적 예배입니다. 이 시대 기도가 필요한 모든 영역들, 개인, 캠퍼스, 사회의 각 영역 그리고 열방가운데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며 나아갑니다. 하나님의 등불이, 소망이 꺼져가고 있다고 말하는 때 어쩌면 오픈워십같은 중보적 예배가 이 시대에 정말 필요한 예배가 아닌가 싶은데요. 주집회 시간 이후에도 끊이지 않는 예배로 MC2015를 채우고 있는 오픈워십팀을 만나볼까요?
오픈워십 기도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도실 개방 6:00-24:00
- 아침말씀예배 7:30-8:30
- 오후중보예배 16:00-17:00
- 저녁특별예배 22:30-24:00
하나님과 조용히 1:1로 만나는 아침말씀예배, 이땅의 결렬된 틈, 전쟁 한 가운데서 중보하며 나아가는 오후중보예배, 주집회의 등불을 꺼뜨리지 않는 저녁특별예배까지…
지난 MC2014에서 밤늦도록 그분의 얼굴을 구했던 여러분을 기억합니다:) 이번 MC2015에서도 꺼지지 않는 등불을 오픈워십과 함께 밝혀주세요!
하나님의 임재안에 머무는 곳, 생활관
생활관은 주집회국을 떠난 우리가 또 다시 하나님의 임재 안에 머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입니다.
우리가 싶은 안식을 누릴 수 있는 숙소가 마련되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생활관의 이곳 저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지하 2층 _ CMK 스토어
MC2014에서 처음으로 런칭한 CMK 브랜드. 이번 MC2015 브랜드 상품은 ‘주님과 함께하는 경건의 시간’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브랜딩 하였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CMK Store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주님의 임재가 가득한 Show Room을 만나볼까요?
왠만한 팝업스토어 뺨치는 CMK Store! 점심 저녁 식당가는 길, 예배 마치고 휴식 취하러 가는 길 잠시들러 주님과 보내는 둘만의 시간을 위한 선물을 마련해보세요^^
날마다 놀라운 퀄리티로 성장하고 있는 MC 티셔츠부터 예수님과 따뜻한 차 한 잔 할 수 있도록 준비된 유리머그컵까지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고 있어요:) 데일리 촬영을 위해 스토어에 방문해서 소이캔들의 향을 맡아 봤는데요. 그윽한 향기가 얼마나 마음을 행복하게 했는지 몰라요. 예수님의 향기가 이렇게 우리에게 뭍어나면 좋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묵상하면서 차마시는 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유리머그컵과 우드코스터가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주님의 임재로 채우는 유리머그컵과 임재를 빛으로 채우는 우드코스터,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아닌가요?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CMK 브랜드 상품!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지하 2층 _ 열방다방
교제의 등불도 꺼지지 않았습니다. 캠퍼스(교회)모임, 방별모임의 꿀장소는 단연 열방다방! 열방다방에서는 맛있는 음료와 간식들이 판매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즐거운 이벤트들도 진행되고 있어요!
햇살 뜨거운 8월! 톡 쏘는 탄산이 땡길 때! 밥 먹고 나서 커피가 땅길 때! 당이 떨어져서 달달한게 필요할 때! 바로 그 때!
여기여기 열방다방을 찾는거에요~!
여기 메뉴 보이세요?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봉달 아메리카로, 봉달 바닐라라떼!
엄청난 메뉴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이 메뉴에 이 값이면 안마시고 지나갈 수가 있나… 얼른 얼른 목축이러가요 여러분!
짜잔~! 이게 뭘까~~요?!
이번 열방다방은 천안지부 간사님들께서 준비해 주셨는데요! 열방다방 메니저님이 추천하는 열방다방의 야심찬 메뉴!
바로바로…! 봉달바닐라라떼입니다!!!
보이세요 여러분? 이게 그냥 바닐라라떼가 아니에요.. 깜찍하고 앙증맞은 투명 봉다리에 바닐라시럽, 달짝지근한 아이스크림까지! 비주얼부터 최강인 봉달바닐라라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지금부터 시작되는 조별모임 시간! 시원한 차 한잔 들고 생활관 앞 테라스로 나가 지체들과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갖으면 어떨까요? 하나님과의 충분한 교제를 누리는 것 만큼이나 공동체와 함께하고 나누는 일은 정말 정말 중요하니까요! :D
지하1층 _ 진행본부, 의료실
매년 MC의 모든 살림을 담당하고 있는 진행본부!
작게는 분실물, 의료실부터 MC의 Backstage에서 방대한 일들을 돕고 있는 행정팀까지! 모른다고 손해보진 않지만 알고있으면 하나부터 열까지 장점이 너무너무 많은 이곳!
숨은 살림꾼 행정팀 간사님들이세요! 아, 여러분 그거 아세요? 의료실은 주집회시간에 주집회장 로비에서 이동의료실로 운영됩니다~ 아프다고 집회중간에 진행본부로 오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주집회의 은혜를 이어갈 수 있도록 로비에서 만나요!
이정도면 센스있는 MC Daily맞죠? ㅋㅋㅋ
지금까지 어마어마한 프로그램을 자랑하는 MC2015의 현장을 담아보았습니다. 깊은 임재가 있는 주집회도 너무너무 좋지만 구슬땀 흘리며 하나님의 마음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들도 잊지 말아주세요!
곧, 다시 만나요! 씨유 쑤우우우우우우우우우운: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