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뒤흔드는, 진리의 서강대를 소개합니다!

캠퍼스라는 가장 현실적인 공간 한복판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며 서로 사랑하기를 힘쓰는 이들이 여기 있습니다. 계속 실수하고 넘어져도 자꾸만 거꾸로 가기로, 기꺼이 바보가 되기로 결정하는 이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세상에 속하였으나, 세상을 따르지 않는 이들의 이름은 바로 ‘제자’입니다.


 

 

 

1

 

언제든 드루와~ 여기는 엠마오123호!

분주한 학교생활 속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내 집 같은 곳, 나 홀로 외롭고 심심한 공강 시간에 그냥 놀러오면 되는 동네 친구 같은 곳, 바로 동아리방!

 

서강대동방

 

새롭게 단장한 연보라 톤의 깨끗한 벽, 언제든 와서 볼륨up 할 수 있는 스피커, 상시 대기 중인 건반과 기타까지. 자꾸만 가고 싶고, 자꾸만 들려보고 싶은 서강와웨머들의 공간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시시콜콜한 수다도 떨고, 함께 공부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말씀도 읽고, 기도도 하고, 아니면 그냥 멍 때리고 앉아 있기도 하고 그래요ㅋㅋ 그만큼 언제나 열려있는 자유롭고 편한 장소랍니다.

언제든지 엠마오123호로 놀러오세요~ 같이 밥 먹으러 갑시다!

 

 

 

또 하나의 가족, 플락(flock)모임

서강대 예수전도단에는 현재 4개의 소그룹(=flock)모임이 있어요. 네 명의 든든한 플락 리더들이 있고 이 리더들을 필두로 모임을 갖습니다. 괜히 분주해져가는 우리의 일상과, 점점 더 심해지는 개인주의로 인해 마음 나눌 곳조차 없어서 외로움이 밀려올 바로 그 때! 여러분에게는 또 하나의 가족, 플락(flock)이 있습니다.

가정과 사회에서 요구되는 모습대로 정신없이 휩쓸려 생활하다 나의 마음조차 돌아보지 못할 때, 이 따뜻한 공동체 안에서 나의 이야기들을 나누고, 삶에서 직면한 여러 고민과 갈등들을 나누며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

바로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선물이랍니다!

 

123

 

 

 

슈퍼파월 서강서포터즈!!

서강대 예수전도단에는 네 명의 플락리더를 돕는 자랑스런 4명의 리더들이 있습니다! 이름하야, ‘서.강.서.포.터.즈!’

이들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캠퍼스의 궂은일을 도맡아 처리하는 진정 슈퍼맨들입니다. 대외적인 행정처리부터, 서강와웸의 여러 행사와 이벤트 등 캠퍼스의 필요들을 채우며 공동체를 풍성하게 하지요.

서로의 짐을 내팽겨 치지 않고 함께 짊어지며 서가는 우리는, 서강대 예수전도단 입니다.

 

 

 

 

 

 

 

2

 

화요 캠퍼스모임

매주 화요일 저녁 6:30 서강대학교 강의실에서 모임이 있습니다!

모여서 뭘 하냐구요? 네, 저희 함께 모여 예배합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시간을 떼어 예배의 자리로 모이는 서강 멋쟁이들! 촵촵! 이유가 뭐냐구요? 개인의 삶과 캠퍼스 가운데, 찬양으로 하나님의 주권을 선포하고, 말씀으로 주의 진리를 심는 중요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예배합니다^^

 

132516

 

이번학기 서강대 슬로건이 “너, 무슨 꼬라지를 하고라도 예수장땡!” 인데요, 무슨 꼬라지를 하고 있던지 괜찮습니다. 오셔서 같이 예배해요. 우리의 꼬라지도 여간 말이 아니니깐요ㅋㅋㅋㅋㅋ

찬양하고 말씀 듣는 것 뿐 아니라, 서강대 예수전도단만의 love feast(플락별 장기자랑)와, 소그룹 토의 및 발표 등!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는 화요 캠퍼스모임! 드루와 드루와~~

 

23516

 

 

 

수요 신촌명물거리 버스킹(street worship)

YG패밀리가 아닌 ‘꼬라지 패밀리’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ㅋㅋㅋ 예배 공동체인, 서강대 예수전도단은 캠퍼스 안에서만 머물러있는 것을 너머, 젊음의 광장인 신촌 명물거리로 나가 예배합니다!

바로 ‘꼬라지 밴드’의 거리공연!!!!

‘꼬라지 밴드’는 신촌지역의 대학들(이화여대, 홍익대)과의 연합팀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이 우리에게 부어주시는 그 창조성으로 ‘버스킹’ 이라는 문화의 옷을 입고 거리에 나가 전도하며 신촌의 건강한 대학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예배곡 뿐 아니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좋은 메시지의 대중가요와 댄스, 나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자작곡, 그림전시, 행위예술 등, 진실함이 담겨 있다면 그 어떤 것이든 예배의 도구로 사용되는! 이 꼬라지, 저 꼬라지로도 공연 가능한 버스킹 전도모임입니다.

 

12415

 

이 모임의 목적은 단 한가지에요. 모든 능욕과 수치를 감당함으로 만유에서 가장 위대하여진, 우리 예수님이 얼마나 간지 나고 멋진 분이신지 알리고 싶어서요.

성큼 다가온 봄, 따스하고 춱춱한 노래들으러 오실래요? 매수 수요일 6:00 신촌 유플렉스 앞 광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오셔서 “글 보고 왔어요!” 하시면 맛있는거 사줄지도ㅋㅋㅋ)

우리는 꼬라지 패밀리 패밀리 패밀리~~~!

 

12312516

 

 

 

 

 

 

3

 

서강대 예수전도단은,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신 예수님처럼, 캠퍼스 곳곳에 진리의 말씀과 하나님의 성품을 흘려보내는 ‘제자 공동체’입니다. 제자이기 때문에 예수님을 더 온전히 따르고 싶어서, 우리는 잘 되든, 되지 않든 끊임없이 훈련하고 연습합니다.

영향력있는 주님의 제자가 되기 위해 주님과 함께하는 춱춱한 시간, 우리 함께해요!^^

 

2wqr
 

하나님을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기를 포기하지 않는 자랑스러운 이 공동체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한복음1:14-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