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산대 종강모임 & 양육 소식

Categories: 캠퍼스 라이프,캠퍼스 소개

1-1024x576

 

이윤정 간사님이 전하는 울산대 2014-2학기 마지막 소식!

안녕하세요! 이윤정 간사입니다. Happy New Year!!
또다시 우리에게 2015년이라는 “한 해”가 선물로 주어졌네요. 한살 한살 나이만 먹지 않고 하나님 안에서도 더욱 자라나는 저와 여러분이길 소원합니다♥

 

 

예수전도단의 흔한 종강(완전풍성).jpg

울산대 예수전도단이 지난 12월 둘째 주에 2학기 종강모임을 가졌어요. 울산대 예수전도단이 시작한 지 두 달 반, 그동안 베풀어주신 은혜가 얼마나 큰지…
‘Our GOD is Faithful’이란 주제로 저희 몸과 각자에게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를 되돌아보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종강모임을 하는 아쉬움을 달래는 데는 풍성한 식탁 나눔 만한 것이 없죠?? 풍성한 음식을 준비해서 먹고 마시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20150105

 

그리고 4학년이 될 왕언니의 깜짝 이벤트로 올겨울 우리들의 입술을 책임질 친구도 하나씩 득템하며 더욱 따뜻함을 누릴 수 있었답니다.

 

2

사랑은 나눌수록 커지는 법! 저도 ‘기말고사 이벤트’로 수제 초콜렛을 준비해서 학생들을 격려하며 사랑을 나누었어요.

 

 

울산대 예수전도단만의 양육 엿보기

울산대 예수전도단은 모든 학생이 저에게 직접 양육(성경공부)을 받고 있어요. 세 그룹으로 나누어 야심 차게 진행되던 양육! 총 15주 과정을 준비했었는데요, 바쁜 2학기인지라 3과 정도밖에 하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간사님과 학생들이 결정한 귀한 마음!! 우리들의 소중한 방학 중에도 양육을 계속 하기로 했답니다. 방학 후 2주간을 쉬고 2015년 1월부터 새 마음으로 다시 양육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진리 되신 말씀을 통해 신앙을 바로 세워가고 지식으로 끝나는 성경공부가 아니라, 삶으로 적용되고 반응하는 양육이 되길 기도합니다.

 

C360_2014-12-11-22-46-17-262

방학 동안 이루어질 양육을 위해 여러분 모두 기도 부탁드려요!!

 

 

뿌린 대로 거두는 하나님의 법칙

울산대 개척캠퍼스를 섬기는 지금 ‘심고 거둠의 법칙’을 배워갑니다.
지나온 시간 동안 많은 분의 기도와 헌신으로 이 땅에 하나님의 마음을 심으셨기에, 제가 기쁨으로 거둘 수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밭이 무르익어 추수할 것이 아주 많았기에 저 같은 부족한 일꾼도 부르셨다는 생각을 합니다

다시 일어난 울산대 예수전도단 공동체가 온전히 하나님을 알고, 그분을 전하는 아름다운 공동체로 강건히 세워지도록 기도부탁드려요.
그리고 보내주실 15학번 신입생들이 잘 정착하고 자라나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또 기회가 되면 울산대의 기쁜 소식들을 나누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Author: 허 영림

젊음의 때에 헌신하는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MC 행정팀에서 발빠르게 MC 가이드를 안내드립니다. 하나님의 등불은 아직 꺼지지 않았습니다. THE LAMP OF 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