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LY_매일의 기도제목
- 17학번 신입생들을 하나님께서 축복하시고 신입생들이 캠퍼스에서 이 나라의 리더로 성장하는 시간이 되도록
- 함께 이 몸에서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알리는 새벽이슬 같은 신입생들이 들어오도록
- 캠퍼스 안에 믿는 신입생들을 통해 무너진 진리들이 회복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도록
5주_제자도
1월 23일 – 1월 29일
성경적 진리에 기반을 둔 급진적인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거듭나도록
세상의 순리가 아닌 말씀에 순종하는 제자로 살아갈 수 있도록
#목요일 방중 캠퍼스워십
<4주차: 예배자, 중보자>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1-2)
삶의 예배들이 회복되어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매일매일 이 말씀대로 살지 않을 수 없습니다.
17 학번과 모든 재학생들에게 삶의 예배가 회복되어지고, 그 신실하신 약속들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예배하는 자로 만드셨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헛된 우상들을 예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세대가 다시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로 회복되며, 헛된 우상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파하며 기도합니다.
17학번들이 주님을 예배하는 세대가 되고 캠퍼스와 가정과 교회에서 예배하는 예배자로 세우시도록 기도합니다.
많은 백성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오르며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의 길을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니라 (이사야 2:3)
17학번들이 여호와의 산에 오르는 거룩한 세대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편 110:3)
새벽이슬같은 주의 청년들이 일어날 때에 하나님의 나라가 캠퍼스에 임하기를 간구하며 기도합니다.
캠퍼스에 하나님의 일을 하시기 위해서 하나님의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내가 기뻐하는 금식은 흉악의 결박을 풀어 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 주며 압제 당하는 자를 자유하게 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것이 아니겠느냐 또 주린 자에게 네 양식을 나누어 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집에 들이며 헐벗은 자를 보면 입히며 또 네 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 아니하는 것이 아니겠느냐 (이사야 58:6-7)
주린 자에게 마음을 주는 사람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네게서 날 자들이 오래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 데를 보수하는 자라 할 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 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 (이사야 58:12)
주님은 17학번을 성 무너진 곳을 보수하는 사람으로 세우셨습니다. 기초를 다지는 세대로 일어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다른 이들을 위해 사는 세대로 설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 세대에게 용사와 같은 용기를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보수하기 위해 필요한 용기와 능력과 기름부으심을 허락하시도록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