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LY_매일의 기도제목
- 17학번 신입생들을 하나님께서 축복하시고 신입생들이 캠퍼스에서 이 나라의 리더로 성장하는 시간이 되도록
- 함께 이 몸에서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알리는 새벽이슬 같은 신입생들이 들어오도록
- 캠퍼스 안에 믿는 신입생들을 통해 무너진 진리들이 회복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도록
4주_예배자, 중보자
1월 16일 – 1월 22일
부름 받은 캠퍼스와 열방에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로 설 수 있도록
캠퍼스에 하나님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중보기도 모임이 일어나고 중보기도자로 설 수 있도록
#목요일 방중 캠퍼스워십
<3주차: 신입생이 진리 위에 서도록 방학에 기도하기>
누구든지 네 연소함을 업신여기지 못하게 하고 오직 말과 행실과 사랑과 믿음과 정절에 있어서 믿는 자에게 본이 되어 내가 이를 때까지 읽는 것과 권하는 것과 가르치는 것에 전념하라 (딤전4:12-13)
우리를 일으키시는 건 우리의 능력이 아니라 아버지의 능력임을 선포합니다.
예수께서 비유로 여러 가지를 그들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씨를 뿌리는 자가 뿌리러 나가서 뿌릴새 더러는 길 가에 떨어지매 새들이 와서 먹어버렸고 더러는 흙이 얕은 돌밭에 떨어지매 흙이 깊지 아니하므로 곧 싹이 나오나 해가 돋은 후에 타서 뿌리가 없으므로 말랐고 더러는 가시떨기 위에 떨어지매 가시가 자라서 기운을 막았고 더러는 좋은 땅에 떨어지매 어떤 것은 백 배, 어떤 것은 육십 배, 어떤 것은 삼십 배의 결실을 하였느니라 귀 있는 자는 들으라 하시니라 (마13:3-9)
하나님이 신입생들에게 말씀을 주시기로 작정하셨습니다. 말씀이 잘 심기어지도록 기도해야합니다.
캠퍼스에 들어오기 전부터 말씀안에 거할 수 있도록, 말씀을 전해주는 좋은 사람들을 붙여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신입생들의 마음밭을 기경하는 일들이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딱딱하게 굳어진 마음을 부드럽게 하시고, 가시덤불을 거두어 가시길 기도합니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요8:32)
진리가 신입생들의 삶을 자유케 하길 기도합니다.
그가 내게 대답하여 이르되 여호와께서 스룹바벨에게 하신 말씀이 이러하니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영으로 되느니라 (슥4:6)
세상의 비진리와 거짓된 것을 돌파하는건 성령으로만 가능하다.
신입생들의 마음밭이 기경되기 위해 성령을 구합니다. 성령으로 돌파하게 하시고, 성령 충만하게 하소서.
신입생들이 자신이 진리를 아는 것 뿐 아니라 각 영역에서 비진리를 파하고 진리를 세우는 세대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세대를 통해 캠퍼스안에 진리가 세워질 수 있길 기도합니다.
광야에 길을 내시고,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께 소망이 있음을 선포합니다.
믿음으로 모세는 장성하여 바로의 공주의 아들이라 칭함 받기를 거절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 고난 받기를 잠시 죄악의 낙을 누리는 것보다 더 좋아하고 그리스도를 위하여 받는 수모를 애굽의 모든 보화보다 더 큰 재물로 여겼으니 이는 상 주심을 바라봄이라 (히11:24-26)
모세처럼 고난받기로 결정하고, 진리가 아닌 곳에서 진리를 말하는 세대가 될 것입니다. 꿈꾸는 세대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세대가 일어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