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미리 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로마서 8:30-
예수전도단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의 소개 글은 세 명의 리더들이 써주었습니다.
UDTS를 받으며 캠퍼스를 섬기고 있습니다. :)
Author : 박주은
안녕하세요!
제일 먼저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를 소개하게 된 영어영문과 13학번 박주은 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을 알아가며, 그 부르심에 응답하는 건대를 소개합니다~^^
건대는 정문을 지나면, 아름다운 플라타나스 나무 길이 펼쳐져 있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올라갈 수 있답니다~
우리 캠퍼스는 이렇게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요.ㅎㅎ
우리 캠퍼스안에는 예수전도단 뿐 아니라 CCC, JYM, CMI, KCF 등 여러 기독 동아리들이 있어요.
한 달에 한 번 기독 동아리들이 모두 모여 연합예배를 드리는 시간을 가져요. 특별히 예배 후에는 서로 떡을 떼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답니다.
또 매주 수요일 7:20에 기독 교수님과 교직원 분들이 함께 모여 조찬 기도모임을 합니다.
Author : 박성범
안녕하세요?
저는 금속공예학과 09학번 박성범 입니다. ^^
여러분께 건글 YWAM 을 소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는 2001년에 동아리로 등록하여 15년 동안 활동해왔습니다.
건글 YWAM은 월-금 아침 8:10에 모여서 하나님 말씀으로 우리의 영혼을 채우며 시작합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기는 쉽지 않지만, 하나님의 말씀과 풍성한 나눔에 힘을 얻습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는 캠퍼스와 열방을 위해 중보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학교를 돌아보며, 크고 작은 일들을 기도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묻는 시간을 가기며 우리가 순종하며 행해야 할 부분에 대해 움직입니다.
매주 목요일 7시에 강의실에서 캠퍼스 예배를 드려요.
캠퍼스의 주인이 하나님임을 인정하고, 내 삶의 주인이 하나님임을 고백하는 찬양으로 캠퍼스를 채운답니다:-)
Author : 전평화
안녕하세요~~!
저는 생명공학과 13학번 전평화 입니다!
우리 영혼을 풍성하게 가득채우는 시간들을 소개했으니,
이번에는 우리의 정서와 몸을 따뜻하게 하는 건글의 맛집과 아름다운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ㅎㅎ
뭐니뭐니 해도 건글의 맛집을 소개해 드리는게 짱이겠죠!!
먹거리 골목 신촌!
엄마밥상, 지뎅, 엄마손, 베짱이, 양푼갈비 등 푸짐한 먹거리가 있는 골목이에요.^^
대부분 5000원에서 6000원 안에서 맛점을 즐길 수 있답니다. (엄지척!!)
특별히 엄마손에 닭살덮밥과 양푼갈비에 닭매운탕을 추천해드려요~ 얼큰한 국물에 수제비가 무한리필이에요!!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이번엔 자매님들을 위한 카페!
<ALICE AND RABBIT>이라는 카페는 맛있는 케이크와 멋들어진 쿠키가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Art with U라는 카페는 원래 짜장면 집이었는데 주인 이모님은 그대로인 카페입니다.
이모님께서 학생들과 이미 친분을 많이 쌓아 놓으셔서 학생들은 여전히 많이 찾는 곳입니다.
가끔씩 이 곳에서는 주인 이모님과 친한 미대 친구들이 전시를 하기도 합니다. 커피도 마시고, 그림도 즐기고!
쉼이 있는 공간, 충렬사!
학교와 15분 정도 떨어져 있는 충렬사 입니다.
거리가 멀지 않아서 가끔씩 조용한 공간으로 즐겨 찾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충신 임충민을 기리는 공간으로서 안으로 들어가면 아름다운 연못이 있고, 봄에는 돗자리를 깔고 도시락을 까먹기에 알맞은 잔디가 연못 주변으로 깔려있습니다.
하나님을 알아가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YWAM 공동체가 있는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로 오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