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19. 서울, 경기, 인천지역을 위한 기도
인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인천의 캠퍼스들이 연합하도록
서울과 경기지역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주시고, 청년 대학생들이 좋은 리더로 세워지도록, 교회들이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하나님, 많은 이들이 살고있는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주님을 높이고 예배하는 일들이 더 많이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서울, 경기, 인천지역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이 땅이 하나님을 예배하고 사랑하는 자들로 가득 넘치는 땅이 될 것입니다!
나아가 각 지역에서 하나님의 마음으로 무장된 청년리더들이 세워질 것을 믿음의 눈으로 바라봅니다!사랑하는 하나님. 서울, 경기, 인천을 사랑하시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 땅에 소망을 두시며, 이 땅을 통해 나라와 열방을 섬기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기억합니다.
이 땅에 주님의 마음이 계속해서 선포되고 그 마음을 기억하며 살아가는 청년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주님의 놀라운 임재와 영광을 보는 교회들이 되게 하시며, 깨어지고 무너진 모든 것들에 예수 그리스도의 화평으로 덮어주세요.하나님 제가 이곳에 있어야 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주되심이 이 땅에서 선포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여 오소서.
하나님.
우리의 소망은 주님께 있습니다.
주님만이 우리의 유일한 소망이십니다.주님, 주님을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이웃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욱 이 땅에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더욱 깊이 알고 경험하는 사람들이, 그 사랑을 이 땅에 흘려보내고 또한 이 땅을 주님의 사랑으로 풍성케 할 것을 기대합니다.빛 되신 하나님!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화려한 조명과 빌딩으로부터 나오는 빛들이 많지만
그보다 더 밝은 빛으로 그 땅을 비추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합니다~
그 빛과 자유함 속에 영혼들이 일어나고, 이 땅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아멘!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