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역대하 7장 13~14절)
오래 전, 솔로몬 왕은 예루살렘 성전을 건축하며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백성을 긍휼히 여기시기를, 이 나라에서 그분의 얼굴을 돌리지 않으시기를 말입니다.
진리의 권위가 떨어지고, 신이 없다 말하는 세대. 전염병, 가뭄, 계속되는 경제 위기…
무엇하나 소망이 없어보이는 것 같은 이 세대에 하나님은 솔로몬과 같이 기도하는 한 사람, 아브라함처럼 하나님의 마음을 돌이킬 한 사람의 기도자, 사무엘처럼 하나님의 회막에 머무르며 그분의 얼굴을 구하는 한 사람의 예배자를 찾고 계십니다.
예수전도단 한국대학사역에서는 이런 하나님의 마음을 좇아 릴레이 기도를 시작합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하고, 그분의 얼굴을 구하는 자리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참여방법
-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기도 릴레이 기간
- 2015년 7월 22일 (화) ~ 8월 10일 (월)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