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역대하 7장 13~14절)

오래 전, 솔로몬 왕은 예루살렘 성전을 건축하며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백성을 긍휼히 여기시기를, 이 나라에서 그분의 얼굴을 돌리지 않으시기를 말입니다.

진리의 권위가 떨어지고, 신이 없다 말하는 세대. 전염병, 가뭄, 계속되는 경제 위기…
무엇하나 소망이 없어보이는 것 같은 이 세대에 하나님은 솔로몬과 같이 기도하는 한 사람, 아브라함처럼 하나님의 마음을 돌이킬 한 사람의 기도자사무엘처럼 하나님의 회막에 머무르며 그분의 얼굴을 구하는 한 사람의 예배자를 찾고 계십니다.
예수전도단 한국대학사역에서는 이런 하나님의 마음을 좇아 릴레이 기도를 시작합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하고, 그분의 얼굴을 구하는 자리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기도 릴레이 기간
  • 2015년 7월 22일 (화) ~ 8월 10일 (월) 까지

기도달력_00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