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대, 하나님과 친한 것이 가장 큰 힘입니다. 가톨릭대 예수전도단은 함께할 때 (반짝반짝) 빛이나고 함께할 때 웃음꽃이 피는 슈퍼 공동체입니다. 이번학기에는 ‘행함이 있는 믿음’ 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을 알고 알리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케 되었느니라 (야고보서 2:22)"
학생회관 3층 304-4호 문을 활짝열면 따라라라란~ 따라라라라라~
한겨울에도 끄떡없는 뜨끈한 장판과 탁자위엔 먹을 것이 가득 담긴 바구니와 각종 티백이 한가득!
그리고 공강 때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푹신한 소파와 언제든 찬양할 수 있는 딩가딩가 기타가 반겨주네요.
여기는 뜨뜻한 아랫목같은 예수전도단 동방(동아리방)입니다♡
가톨릭 대학교에는 곳곳에 하나님을 만날 공간들이 존재하는데요~
첫 번째는 바로바로 스머프동산!
이 곳의 이름이 스머프 동산인 이유는 이름 그대로 스머프만화에 나오는 동산같다 하여… 스머프 동산!
햇살이 비췰 때면 돗자리 깔고 하나님을 찬양하기에 안성맞춤 인 곳이지요.
함께 찬양하지 않을래요? Will you sing with me?
두 번째 공간은 바로 등나무 밑!
은밀하고 조용하게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쉼터입니다.
벤치에 앉아 이어폰을 꽂고 찬양을 들으며 하나님과 대화해보지 않을래요?
하나님의 보호하심, 따뜻한 목자가 있는 가톨릭대!
가톨릭대학교 예수전도단에는 세 명의 간사님과 두명의 리더가 멤버들과 함께 예배하고 기도하는 모임을 가지고 있어요.
하나님이 우리를 그렇게 대하시듯, 간사님과 리더들이 성실함과 따뜻함으로 양을 맞이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답니다 :)
언제라도 연락하면 밥 사줄 준비가 되어있는 우리 리더들! 누구든 언제든 전화주세요 :)
가대 축제의 꽃, 예수전도단!
가대에는 또 여러 가지 축제가 있어요.
학기 초 동아리 홍보제인 늘품제를 시작으로 5월이면 아우름제라 하여 학교 축제가 있어요.
가대 YWAM은 작년 아우름제 때에 노점을 열어 스모어를 만들어 팔았더랬죠.^^
이번에는 어떤 활동을 하게 될까요? 기대되는 사람은 드루와~~~
가대의 거룩한 발걸음, 전도여행을 소개합니다.
예수전도단이라면 꼭 한번은, 아니 주님이 말씀하신다면 언제든 가야하는 국내, 해외 전도여행!
어디를 가게될지 가서 무엇을 해야 할지를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한걸음씩 움직이는 여행인 만큼
주님의 섬세한 인도하심을 놀랍게 체험할 수 있답니다!
2014년 1월에는 방글라데시를, 2015년 1월에는 한영신대와 함께 보스턴으로 전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에게 복음을 전하고도, 지금은 자유롭게 예배드리고 신앙을 표현하기 어려운 그땅,
그래서 더 중보기도의 손길이 필요한 미국에서 열심히 예배드리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2016년엔 어떤 땅으로 인도하실까요?
날마다 날마다 거룩한 예배자로 캠퍼스에서 훈련받을 때 주님께서 놀랍게 이끌어주실거에요!
벌써부터 겨울 전도여행 기대되요!!
이렇게 풍성하고 은혜가 가득 넘쳐 흐르는 가대 YWAM에 누구보다 특별한 당신을 초대합니다 :)